크랩


Solaire Resort & Casino에서는 주사위가 테이블 위에 올라갈 때 재미가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승리하면서 베팅하고 비명을 지 릅니다. 크랩 스가 카지노에서 최고의 게임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다른 게임과 달리 크랩은 주사위를 굴려서 운을 결정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이이기거나 잃을지는 주사위와 그 결과를“사격”하는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Craps는 활기찬 게임이므로 승리 할 때 기쁨을 외칠 수 있도록 에너지를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임에 대해 좋은 점 :

  • 이해하기 쉬운
  • 재미 있고 신나는
  • 큰 확률


기본

베팅을하는 것이 가장 먼저 알아야합니다. Craps 카지노 게임에 베팅을 할 때 많은 옵션이 있지만 빠는 베팅에주의하십시오. 쉬운 베팅에만 집중하면 게임에서 결코 질리지 않을 것입니다.

베팅 기술을 습득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다른 플레이어의 전략을 배우는 것입니다. 경험 많은 선수, 특히 대부분의 시간을이기는 선수의 습관을 관찰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랩을 플레이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아래는 규칙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안내서입니다. 게임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려면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게임 방법

크랩에 참여하려면, 플레이어는 패스 라인 또는 Do n't Pass에서 베팅을해야하며, 다른 플레이어는 제안 베팅에 베팅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교대로 주사위를 굴려“슈터”가됩니다.

패스 라인 베팅

슈터가 처음으로 주사위를 굴릴 때‘롤아웃’이 설정됩니다. 나오는 롤이 내츄럴 (7 또는 11) 인 경우 패스 라인 베팅에서 돈을받습니다. 나오는 롤이 크랩 (2, 3 또는 12)이면 패스 라인 베팅이 손실됩니다. 굴린 다른 숫자는 포인트가됩니다. 포인트가 반복되면 베팅에서 돈을 얻습니다. 슈터가 7을 굴리면 베팅이 손실됩니다.

라인 베팅을 통과하지 마십시오

나오는 롤이 2 또는 3이면 베팅에서 돈을 얻습니다. 12이면 푸시입니다. 7 또는 11이면 베팅이 손실됩니다. 굴린 다른 숫자는 포인트가됩니다. 슈터가 7을 굴리면 베팅이 승리합니다. 다시 굴리면 베팅이 손실됩니다.

베팅

Come Wager는 포인트가 설정된 후에 재생됩니다. Come Wager는 Pass Line Wager와 같은 방식으로 취급됩니다. 7 또는 11에 이깁니다. 2, 3 또는 12에 패배; 다른 숫자가 나오면 베팅이 해당 숫자로 이동합니다. 숫자가 반복되면 베팅에서 돈을 얻습니다. 7을 굴리면 베팅이 손실됩니다.

오지마

Do n't Come Wager는 포인트가 설정된 경우에만 만들 수 있습니다. 베팅은 2 또는 3으로 돈을 이깁니다. 12을 누른다. 7이나 11을 잃습니다. 다른 숫자가 나오면 베팅이 그 숫자보다 뒤쳐집니다. 숫자가 반복되면 베팅이 손실됩니다. 7이 나오면 베팅이 승리합니다.

필드 베팅

이것들은 원롤 베팅입니다. 플레이어는 3, 4, 9, 10 및 11에서 돈을 이기고 2 또는 12에서 2 대 1을 얻습니다.

승률

이 베팅은 다음 롤에서 포인트가 설정되면 놓을 수 있습니다. 7 점 이전에 포인트를 획득 한 경우, 플레이어는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패스하지 않음 또는 오지 않기 베팅은 반대입니다. 이기려면 플레이어가 승산해야합니다.

베팅하기

번호가 매겨진 상자 (4, 5, 6, 8, 9 및 10)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7이 나오기 전에 그의 숫자가 나오면 플레이어의 베팅이 승리합니다. 그러나,이 베팅은 나오면 나오지 않습니다. 딜러는 플레이어가이 베팅을하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건의안

이것들은 테이블 중앙에 있으며 원롤 베팅입니다. 베팅 된 숫자가 나오면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게임으로 확인하십시오. 규칙이 Craps Proposition Wagers에 대한 범용 정의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Solaire Gaming의 지시 규칙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어려움

이들은 테이블 중앙과 제안 건의 위에 있습니다. 이 베팅은 숫자가 쌍으로 롤링되면 승리합니다 (예 : 4와 4는 하드 8입니다). 7을 굴 리거나 다른 조합을 사용하면 어려움이 사라집니다.

지불금

통과하다 1 대 1
왔다 1 대 1
통과하지 마십시오 1 대 1
오지마 1 대 1
모든 크랩 8 대 1
크랩 2 개 30 대 1
12 크랩 30 대 1
크랩 3 개 15 대 1
11 15 대 1
7 개 4 대 1
2, 3 또는 12 인 경우 C & E 3 대 1
C & E이면 11 7 대 1


패스 라인 ODDS

6 점 또는 8 점 6 대 5
5 점 또는 9 점 3 대 2
4 점 또는 10 점 2 대 1


ODDS를 통과하지 마십시오

6 점 또는 8 점 5 대 6
5 점 또는 9 점 2 대 3
4 점 또는 10 점 1 대 2


하드웨이

4, 10 8 대 1
6, 8 10 대 1


3, 4, 9, 10 또는 11 1 대 1
2 또는 12 2 대 1


장소

장소 4, 10 9 대 5
장소 5, 9 7 대 5
장소 6, 8 7 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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